본문 바로가기
투자이야기/암호화폐

또 다른 배당코인 QTUM

by 13ruce 2017. 12. 5.
반응형


 
안녕하세요 브루스입니다.
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.
 하지만 이번에도 어김없이 부수익을 내기 위한 도전은 계속됩니다.

이 번에는 예전에 포스팅 했던 Kucoin(KCS)에 이어 또다른 배당코인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.

KCS는 매일 들어온 수익의 일정량을 보유자의 보유량에 따라 일배당을 한다고 소개하였었습니다.

이번에는 매 주마다 배당을 실시하는 퀀텀(QTUM)에 대한 포스팅입니다.
 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암호화폐들에 대해 조사를 해 보았습니다.
 그리고 QTUM이 매 주단위로 배당을 실시한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.
 다만 QTUM배당은 모든 보유자에게 배당을 지급하는 것이 아닙니다.
 특정 거래소에서 QTUM을 보유한 모든 보유자에게 지급을 하며 배당은 언급한 바와 같이 매 주단위로 실시합니다.
 QTUM 배당을 시행하는 거래소는 우리나라의 코인네스트(Coinnest)입니다. 이곳에서 QTUM을 보유해야 배당을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.
 또한 배당은 KCS처럼 그날 수익을 반영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매주 일정한 비율로 배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배당은 약 1000QTUM 보유시 1QTUM 비율로 실시합니다.

배당수익률이 일정하기 때문에 퀀텀 역시 매번 적립식 투자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.
이로서 이용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는 업비트와 코인네스트 두곳이 되었습니다.

퀀텀의 시가총액 순위는 한화 1조 이상으로 알려져 있으며, 코인마켓캡(https://coinmarketcap.com)에 집계된 순위로는 19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.
또한 꾸준히 가격이 상승하고 있으며, 거래량도 차차 증가함에 따라 그 가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.
 물론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겠지만 앞으로의 추세와 주배당을 통한 복리효과를 누린다면 상당한 이익을 볼 것으로 생각됩니다.

또한 최근에 암호화폐에 대한 정부 규제가 어떻게 될지는 아직까지는 알 수 없지만, 규제가 강화된다면 어쩔 수 없이 다른 방법을 모색하거나 다시 모든 자금을 배당주로 돌리는 방법을 택해야 하겠지요..
 정부에서 암호화폐를 불법화 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말입니다.

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
반응형